PDF

547

 547 표지이미지
수협 대표상품 알린다… ‘요리를 9해조 플러스’ 체험단 모집
수협 대표상품 알린다… ‘요리를 9해조 플러스’ 체험단 모집
  • 김완수
  • 승인 2019.03.14 12: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협중앙회(회장 김임권)가 운영하는 수산물 전문 쇼핑몰 수협쇼핑(www.shshopping.co.kr)이 오는 24일까지 지난해 새롭게 리뉴얼된 요리를9해조 플러스를 알리기 위한 무료 체험단을 모집한다.

수협쇼핑은 총 40명을 선발해 시중가 2만2천원 상당의 요리를 9해조 플러스 2입(시원한 맛+칼칼한 맛)을 무료로 제공하며, 체험단은 사용 후기를 작성하게 된다. 우수 후기 작성자에게는 수협쇼핑 적립금 3만원이 추가로 지급된다

이번 무료체험단에 제공되는 ‘요리를 9해조 플러스’는 수산물 맛내기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요리를 9해조’를 새롭게 리뉴얼한 상품이다. ‘요리를 9해조 플러스’는 신선한 9가지 수산물과 5가지 국산 채소로 만든 프리미엄 액상조미료로, 국물요리 뿐만 아니라 무침·볶음· 조림 등 다양한 요리에 사용할 수 있어 간편하고 맛있게 집에서 요리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안성맞춤이라는 평가다.

이번 무료체험단 지원자는 수협쇼핑 또는 수협중앙회 공식 블로그를 방문해 수협쇼핑 ID와 신청사유, 본인이 활동하는 SNS주소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수협쇼핑은 체험단으로 선발되지 않은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30명을 선정해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또 이벤트 참가자 중 수협쇼핑에 신규 회원으로 가입한 인원 선착순 300명을 대상으로 2,000원의 적립금을 지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